고객센터

고객센터
1577-9115
  • 평일 09:30~18:00
  • 토요일 09:30~18:00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 토요일은 쇼핑몰 외 문의 상담만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공지] 라이프타임워런티 나의 워런티 진행사항 확인 방법 (오픈: 10.21)

2024.10.14

안녕하세요

 

베스트몰 운영 담당자 입니다. 

 

'라이프타임워런티' 계약 고객님께서는 10월 21일(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 월요일부터 베스트몰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워런티 진행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타임워런티란?

라이프타임워런티는 베스트몰에서 계약 된 충족금액을 실결제금액(포인트, 적립금제외)으로 충족 했을시 다음 해 1년 동안 보증 기간을 제공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 예시) 처음 2년 동안 기본구간으로 설정되고 약속된 금액을 충족하면 3년차 보증기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예시) 이후 3년차 부터 연장 구간으로 전환되며, 매년 실결제금액 충족 했을시 다음 해 보증 기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만약 베스트몰을 한시적으로 이용 하지 않을 경우 해당 년도 사용 실적이 부족 하므로 다음 해 보증 기간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배송비는 라이프타임워런티 실결제금액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나의 워런티 진행 사항 확인 방법

1. 로그인
2.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클릭
3. 좌측 메뉴에서 나의 워런티 진행사항 클릭

화면 설명
※아래 페이지는 계약 된 고객만 확인 가능 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